posted by 컴마을 2013. 12. 2. 15:17

오늘 놀이터에보니...

일부 파일이 누락되어서 다시 만드셨다는 글을보고..

가상에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.

 

설치화면부터 따뜻한 느낌이 나네요..

겨울에 옆구리 허전한거 빼고는 좋네요 

 10개의 에디션중 선택설치할 수 있습니다

 프로버전으로 선택을 해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

 뚜둥...

 

잘 설치가 되고 개인설정 부분입니다.

이름은 아무렇게나 ㅎㅎ

 

설치키만 입력이 되있고 나머지는 순정 그대로이네요 &^^

로컬계정으로 설치를 하시려면 이메일주소대충쓰고 암호대충쓰고 하면

아래 그림과 같이 나오는데 빨간 박스를 눌러서 진행을 하시면 로컬계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

 이렇게 ^^

 

앱까지 진행된 화면입니다.

 

바탕화면에 보너스 유탈 안의 내용입니다.

 

 인터넷도 잘 뜹니다 ^^

 

일부 파일이 누락되었다고 하더라도 설치하고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네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