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컴마을 2013. 12. 1. 15:03

설치기입니다.

 

우여곡절끝에 1118 무등산을 등정해 보았습니다.

부팅을 하게되면 32비트와 64비트 선택화면이 나옵니다.

에디션 선택하고 설치를 시작

중간 파티션 및 포맷에 관한 과정을 생략합니다

아래 설치파일준비중에서 오래 걸리는군요

아마도 프로그램이 다 설치가 되나 봅니다 ^^ 

 

한참을 기다린끝에 바탕화면까지 진입했습니다

가젯도 나오고..

시작버튼도 나왔네요 ^^

 

우선 시스템 등록정보를 확인..

인증까지 다 되는듯합니다.

 

바탕화면에 있떤 폴더에 동영상을 실행해봤습니다.

뮤비가 몇개 들어 있어요 ^^

 

그사이 바탕화면에 로켓독이 작동을 하구 잇었네요 ㅎㅎ 

 

우클릭 메뉴도 더 추가가 된거 같구요 ^^

 

음... C드라이브에 두개 폴더가 아직 존재하네요 ^^

어떻게 하시는지 아시죠 ? ㅎㅎ

 

로켓독 및 설치된 프로그램입니다.

한글 오피스까지 두루두루다 있네요 ^^

 

 심심해서 들어와봤씁니다 ^^

 

이상 허접한 설치기였습니다.

 

달라그래도 업어요~ 한번 설치해보고 지워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