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컴마을 2013. 12. 3. 20:44

이곳은 리뷰만 있습니다 ^^

 

오늘 E버전과 P버전을 동시에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.

그래서 낼릅 VM에 설치

파티션 설정이후 다 설치가 지가 알아서 되고 바로 윈도우로 부팅이 되는군요^^

딴짓하다가 중간과정을 놓쳤네요 ㅎㅎ

 

설치가 끝나면 바탕화면 아주 깨끗하니다.

물론 산타님 테마가 적용이 되어있습니다

테마팩은 아닌거 같고 DLL파일적용 같네요 ^^

 

우클릭레지도 적용이 된듯^^

 

시작메뉴도 잘 작동하구요 ^^; 무슨 프로그램인지는 아래에 ^^나옵니다

 

64비트 하나만 있어서 그냥 바탕화면까지 쭈욱~

 

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
반디집 위에 프로그램이 시작메뉴 나오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. 유명하죠 ^^

 

업뎃도 11월까지는 다 되있는거 같습니다.

 

필요한 유틸들도 이렇게 모아놓으셨네요 ^^

 

인터넷도 해보고 ㅎㅎ;;

 

아주 깔끔합니다 ^^

마소가 이렇게 만들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ㅎㅎ

 

이상 허접한 설치기였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