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컴마을 2013. 11. 8. 18:36

초xxx님의 W8.1_Embedded_Pro_1106 설치기입니다.

 

Embedded 버전이다 보니 많은 것이 없어졌네요 ㅎㅎ

 

선택은 두가지 버전을 선택할수 있습니다.

테스트인고로 32비트로 걍 설치 ㄱㄱ~

일반 8.1설치화면이랑 같네요 

 

장치설정도 하고..

 

혼자 잘 놀다가~ 

 

드디어 앱이 떳습니다. 그런뒈 ;;

먼가 많이 없네요 ㅎㅎ

 

바탕화면도 산뜻한걸로 바꾸어 보았습니다.

 

메모리도 생각보다는 적게 먹고 있는거 같고

 

설치된 용량도 10기가정도 되네요 ^^ 

 

인터넷을 해볼량으로 IE를 찾았으나

앱에서 실행되는건 앱용 IE...

그래서 수동으로 찾아서 실행을 했습니다. 다행이 있네요 ㅎㅎ

 

IE11이 반겨주네요 ^^

 

여기도 가보고.. 점검중 ;;

 여기도 가보고 ^^ 약간 빠릿한 느낌이네요 인터넷이 

 

동영상 재생은 잘 되려나 하는 마음으로 재생 ^^

플래이어는 깔았습니다요 ㅎㅎ

 

VM에서 테스트한지라 동양상이 울렁이네요 ㅎㅎ

 

그외 바탕화면에 기타등등 ^^

 

본컴에서는 조금더 빠릿한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듯 합니다.

 

이상 허접한 설치기였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