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컴마을 2014. 2. 9. 21:36

ko_windows_8_1_enterprise_x86_x64(XX산2014.2.9일).iso 등정해보았습니다.

 

머 설치화면이야 8부터는 같죠 ^^

VM에서 테스트 했습니다.

 

 

이번에는 6가지 에디션이 들어있습니다.

기본이랑 포터블만 있는거랑 포터블+오피스 있는걸로 선택해서 설치할수가 있습니다.

우선 기본 32비트 ^^   나중에 5번재 항목을 설치해보았습니다. 

 

 

기본에서는 못느꼈는데 5번재 항목설치할때는..

장치관리자 설정부분에서 본컴 팟MPC가 조금씩 렉이 걸리네요 ^^

 

 

어드민 계정 및 자동인증이 되는 듯합니다. 

 

가상에서 메모리 1기가만 잡고 설치했는데 사용량이 생각보다 얼마 안되네요 ^^

 

기본으로 설치햇을때 프로그램 목록입니다.

 

진짜 기본만 들어잇네요 ^^

여전히 두개의 폴더(위에 두개)는 있군요 ^^

 

 

인터넷도 빠릿빠릿 ~

 

이번 3월자 업뎃까지 다 통합해 놓으셨네요 ^^

 

우측에 종료버튼이랑~ 

 

앱도 정렬해줄수가 있습니다 ^^

 

기본바탕화면 입니다.

 

지금부터는 5번재 선택설치시 구성입니다.

메모리 사용율은 여전히 좋습니다. ^^

 

오피스도 다 들어있고~

 

포터플 프로그램들도 필요한건 죄다 모아주셨네요 ^^

 

프로그램 목록입니다 ^^

기본하고는 틀리게 이쁜 아낙이 반기네요 ㅎㅎ 

 

 

 

설치되어 잇는 프로그램 목록입니다 ^^ 

 

 

 

라이브러리에 포터블 프로그램 목록이랑 오피스 목록이 있는데 안에 비어있습니다.

연결버튼을 눌러서

c:\programs폴더로 들어가시면 해당 목록을 클릭해주시면 연결이 되네요 ^^ 

 

 

오피스도 마찬가지 ㅎㅎ

 

이밖에도 상당히 많은 프로그램들이 들어 있네요 ^^

다 사용은 ㅎㅎ;

 

 

제 블러그 샷이죠 ^^; 이건 퍼가지 마세요 ㅎㅎㅎ

 

윈포샷

 

오메샷

 

VM에서 테스트하긴 했습니다.

설치시간은 생각보다 다소 걸리긴 했지만

부팅은 상당히 빠르네요 ^^

 

이상 허접한 테스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