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컴마을 2013. 12. 31. 11:29

놀이터에 오늘 7버전이 하나 나왔네요 ^^

청바지 패턴의 ~~ 윈도우7 얼티~

 

 

설치 배경화면부터 청바지 패턴입니다.

 

파티션 설정이후 여느 윈도우7과 동일하게 사용자계정 설정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먼가가 Windows loader라고 설치가 되는군요 ^^

 

다 설치가 되고 바탕화면 진입전입니다.

 

제작자분 말씀대로 일부는 아래와 같이 러시아어가 나오네요 ^^

 

내컴퓨터 및 제어판 아이콘들입니다 ^^

은은한데 저도 테마를 이걸루 바꺼야할까봐요 ㅎㅎ 

 

추가 프로그램들도 이전처럼 넣어주셨네요 ^^

 

인터넷은 ie 11버전입니다 ^^;

역시나 최신의 ㅎㅎ;

 

여기는 아시죵? ㅎㅎ

 

vm 1기가에서 테스트한거라 약간은 버벅이는듯한 느낌이네요 ^^